시원스쿨 일본어

국가브랜드 대상 수상
내 강의실
닫기 2017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닫기 2018 국가브랜드 대상 수상!

[강기석선생님 다이어리]

일본에서 한국 보도(ㅠㅠ)

  • 작성일 2016.11.30
  • 조회수 2,799

일본에서  계속 한국의 현 상황을 방송에서 보도 하고 있음 (약간 창피~) 호텔 티브를

댓글폼댓글 입력
  • 김혜림 ( 2016.12.05 )

    다이나믹 코리아.. .. !!!! ㅋㅋ

    • 강기석 ( 2016.12.07 )

      그쵸...^^ 다이나믹..(팍 옵니다)

  • 한선규 ( 2016.12.24 )

    저도 일본갔다왔는데 신문에도 나왔더라구요^^;

    • 강기석 ( 2016.12.24 )

      연일...한국의 뉴스를 그것도 라이브로 보내더라구요..

      친구들에게 조금은 창피함이 있었습니다..

      선규씨도 보셨군요..ㅠ

  • 심주연 ( 2017.01.31 )

    그냥 너무 재밋게 다루는것같아서 속상해요 ㅠㅠ

    • 강기석 ( 2017.02.01 )

      주연씨..맞아요..너무 가슴아픔.ㅠㅠ

  • 김현수 ( 2017.02.02 )

    부끄럽네요 ㅡㅜ

    • 강기석 ( 2017.02.03 )

      そうですね、はずかしいです。

  • 조우현 ( 2017.02.16 )

    ㅜㅜ

    • 강기석 ( 2017.02.16 )

      저도...아쉽네요..

  • 김성진 ( 2017.02.23 )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강기석 ( 2017.02.23 )

      음~~

  • 윤태선 ( 2018.04.01 )

    우리나라 역대 최악에 대통령 기네스북 오를 것 같아 ㅠㅠ

선생님의 다른글 (00)

닫기

시원스쿨 일본어의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만날 수 있어요!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