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를 배울 때 발음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으로서 이번 강의는 정말 대만족입니다.
가격도 정말 착하고 내용도 매우 알찬 강의였습니다!
선생님께서 한국인이 실수하는 발음이나 어려워하는 발음 유형을 모아서 설명해 주시는데, 처음 받아들이는 것이라 그런지 무리 없이 받아들일 수 있었습니다.
특히 Tsu발음은 한국에 없는 발음이고 일본어를 잘하시는 분들도 실수하는 발음이라고 알고 있는데, 아야카 선생님의 쉬운 설명 덕분에 처음부터 올바르게 발음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여담이지만 아야카 선생님은 한국어 발음도 좋으셔서 처음에 깜짝 놀랐습니다.
하지만 한국인처럼 똑같이 발음하기 위해 많은 시행착오를 거쳤다고 생각힙니다.
저희가 일본어를 배울 때도 머찬가지로 많은 시행착오를 거쳐야 하는데, 이 좋은 강의 덕분에 일본어를 배울 때 '발음' 이라는 시행착오가 줄어들었습니다!
저는 이 강의를 일본어를 완전 처음 시작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발음이라는게 한번 굳어지면 교정하기 정말 어려운 부분이라, 처음 공부하시는 분들이 들으면 앞으로 일본어를 익히기가 한결 편해질 것입니다!
다들 열심히 공부하셔서 목표한 바 이루시길 바래요!
그리고 착한 가격에 좋은 강의를 해주신 아야카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시원스쿨 ( 2026.04.01 )
안녕하세요, 회원님.
시원스쿨 일본어입니다.
아야카 선생님의 일본어 발음 클리닉에 만족해 하시고,
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외국어의 첫걸음인 발음의 중요성을 잘 알고 계신 회원님께 이번 강의가 큰 도움이 된 것 같아 저희도 뿌듯한 마음입니다.
특히 つ처럼 한국인들이 어려워하는 부분을 아야카 선생님의 설명으로 완벽하게 익히셨다니 정말 다행이에요.
선생님의 한국어 실력에 놀라셨던 만큼 회원님도 꾸준히 연습하신다면 분명 멋진 일본어 실력을 갖추게 되실 거예요.
발음이라는 튼튼한 기초를 다지셨으니 앞으로 이어질 본격적인 일본어 공부도 즐겁게 해나가시길 응원하겠습니다.
정성스러운 추천과 후기 남겨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공부하시면서 어려운 점,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시원스쿨 일본어 공부 질문 게시판에 언제든지 물어봐 주세요.
항상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원님의 일본어 공부를 뜨겁게 응원하는 열혈 서포터,
시원스쿨 일본어 드림.
| NO | 제목 | 작성자 | 강의만족도 | 작성일 | 조회수 |
|---|---|---|---|---|---|
| 12,416 | GO! 독학 일본어 첫걸음 [최유리 선생님][시원스쿨 일본어] 1학년 일본어 환급반 6번째 공부 기록 (0)N | 125기 정상* | ★★★★★ | 2026.06.16 | 8 |
| 12,415 | JLPT N4·N5 개념완성 [정하민 선생님]일본어 왕초보탈출 17주차 성공 (0)N | 122기 채종* | ★★★★★ | 2026.06.16 | 5 |
| 12,414 | JLPT N4·N5 개념완성 [정하민 선생님]새학기 1학년 일본어 패키지 환급반 23번째 공부 기록-JLPT N4·N5 개념완성- 셋째주 (0)N | 121기 고동* | ★★★★★ | 2026.06.16 | 5 |
| 12,413 | 테마별로 배우는 기초 일본어 청취 [강은서 선생님][시원스쿨 일본어] 2학년 일본어 환급반 9번째 공부 기록 (0)N | 106기 강성* | ★★★★★ | 2026.06.15 | 6 |
| 12,412 | 일본어 왕초보탈출 1탄 [정하민 선생님][시원스쿨 일본어] 1학년 일본어 환급반 3번째 공부-LV1마무리 (0)N | 125기 김형* | ★★★★★ | 2026.06.15 | 5 |
| 12,411 | 일본어 왕초보탈출 2탄 [정하민 선생님][시원스쿨 일본어] 1학년 일본어 환급반 7번째 공부 기록 (0)N | 124기 이유* | ★★★★★ | 2026.06.15 | 7 |
| 12,410 | 일본어 왕초보탈출 2탄 [정하민 선생님][시원스쿨 일본어] 1학년 일본어 환급반 22번째 공부 기록 (0)N | 120기 부연* | ★★★★★ | 2026.06.15 | 7 |
| 12,409 | 일본어 왕초보탈출 1탄 [정하민 선생님][시원스쿨 일본어] 1학년 일본어 환급반 4번째 공부기록 ㅡ 공부한지 4주 지났으니 가보자 (0)N | 윤현* | ★★★★★ | 2026.06.15 | 15 |
| 12,408 | GO! 독학 일본어 상황 표현 222 [후지이 선생님][시원스쿨 일본어] 1학년 일본어 환급반 18번째 공부 기록 (수강후기) (0)N | 121기 오진* | ★★★★★ | 2026.06.14 | 17 |
| 12,407 | 일본어 왕초보탈출 1탄 [정하민 선생님][시원스쿨 일본어] 1학년 일본어 환급반 5번째 공부 기록 (0)N | 임수* | ★★★★★ | 2026.06.14 |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