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가 처음이라면 이것으로 시작해 보세요..
다른 선생님 강의 먼저 들어보고 추가로 강의 들어봤는데
무작정 일본어 시작해 보시는 분들께 추천해 봅니다..
히라가나/가타가나 ..모르더라도 강의의 구성이 처음하기는 분들에겐 매우 짜임새 있고 좋습니다.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https://blog.naver.com/0116531292
시원스쿨 ( 2025.10.13 )
안녕하세요, 회원님.
시원스쿨 일본어입니다.
처음 일본어 강의에 만족해 주시고,
소중한 후기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처음 일본어는 일본어 왕초보분부터 독학으로 왕초보를 학습하신 뒤
다시 처음부터 기초를 다지고 싶으신 분까지 유익하고 즐겁게 배우실 수 있답니다.
즐거웠던 추석 연휴가 끝나고, 새로운 기분으로 다시 화이팅입니다!
공부하시면서 어려운 점,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시원스쿨 일본어 공부 질문 게시판에 언제든지 물어봐 주세요^^
항상 친절하게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원님의 일본어 공부를 뜨겁게 응원하는 열혈 서포터,
시원스쿨 일본어 드림.
| NO | 제목 | 작성자 | 강의만족도 | 작성일 | 조회수 |
|---|---|---|---|---|---|
| 2,140 | 일본어 왕초보탈출 1탄 [정하민 선생님][시원스쿨 일본어] 1학년 일본어 환급반 4번째 공부기록 ㅡ 공부한지 4주 지났으니 가보자 (0)N | 윤현* | ★★★★★ | 2026.06.15 | 6 |
| 2,139 | GO! 독학 일본어 상황 표현 222 [후지이 선생님][시원스쿨 일본어] 1학년 일본어 환급반 18번째 공부 기록 (수강후기) (0)N | 121기 오진* | ★★★★★ | 2026.06.14 | 11 |
| 2,138 | 일본어 왕초보탈출 1탄 [정하민 선생님][시원스쿨 일본어] 1학년 일본어 환급반 5번째 공부 기록 (0)N | 임수* | ★★★★★ | 2026.06.14 | 4 |
| 2,137 | GO! 독학 일본어 첫걸음 [최유리 선생님][시원스쿨 일본어] 1학년 일본어 환급반 11번째 공부 기록 (0)N | 권지* | ★★★★★ | 2026.06.14 | 6 |
| 2,136 | 일본어 왕초보탈출 3탄 [정하민 선생님][시원스쿨 일본어] 1학년 일본어 환급반 12번째 공부 기록 (0)N | 윤지* | ★★★★★ | 2026.06.14 | 4 |
| 2,135 | 일본어 왕초보탈출 1탄 [정하민 선생님][시원스쿨 일본어] 1학년 일본어 환급반 두번째 공부 기록 [1학년 일본어 환급반] - 가타카나는 어려워ㅜ (0)N | 125기 정지* | ★★★★★ | 2026.06.14 | 6 |
| 2,134 | GO! 독학 일본어 일상 표현 222 [후지이 선생님][시원스쿨 일본어] 1학년 일본어 환급반 20번째 공부 기록 (0)N | 121기 박세* | ★★★★★ | 2026.06.14 | 2 |
| 2,133 | JLPT N4·N5 개념완성 [정하민 선생님][시원스쿨 일본어] 1학년 일본어 환급반 20번째 공부 기록 (0)N | 박종* | ★★★★★ | 2026.06.14 | 7 |
| 2,132 | 일본어 왕초보탈출 2탄 [정하민 선생님]시원스쿨 일본어] 1학년 일본어 환급반 여섯번째 공부 기록_私は どちらも すきです (0)N | 변서* | ☆☆☆☆☆ | 2026.06.14 | 3 |
| 2,131 | 일본어 왕초보탈출 2탄 [정하민 선생님][시원스쿨 일본어] 1학년 일본어 환급반 7번째 공부 기록 - 시작이 반이다 (0)N | 124기 주자* | ★★★★★ | 2026.06.14 |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