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강 조심스럽게 용기내서
동사 +ませんか : ~ 하지 않을래요? (동사형에 접속)
동사+ましょう: ~합시다! (상대방에게 권유)
벌써 9일차까지 왔어요. 조금씩 하루하루 배워나가니 즐겁습니다. 선생님도 잘 가르쳐주시고..
이번 학습내용은 우리나라말이랑 비슷하게 물어보는방법이라 비슷한 점이 있는거같네요.
동사형에 대해서는 동사단어 규칙을 잘 배워야되겠습니다.
유용한 표현이 많아서 따라할 때 재밌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blog.naver.com/xsky/223610470350
시원스쿨 ( 2024.10.11 )
안녕하세요, 회원님.
시원스쿨 일본어입니다.
일본어 말하기 루틴 만들기 66 Challenge 강의에 만족해주시고,
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저희 시원스쿨과 함께 열심히 공부해 봅시다~!
공부하시면서 어려운 점,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시원스쿨 일본어 공부 질문 게시판에 언제든지 물어봐 주세요^^
항상 친절하게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원님의 일본어 공부를 뜨겁게 응원하는 열혈 서포터,
시원스쿨 일본어 드림.
| NO | 제목 | 작성자 | 강의만족도 | 작성일 | 조회수 |
|---|---|---|---|---|---|
| 12,416 | GO! 독학 일본어 첫걸음 [최유리 선생님][시원스쿨 일본어] 1학년 일본어 환급반 6번째 공부 기록 (0)N | 125기 정상* | ★★★★★ | 2026.06.16 | 8 |
| 12,415 | JLPT N4·N5 개념완성 [정하민 선생님]일본어 왕초보탈출 17주차 성공 (0)N | 122기 채종* | ★★★★★ | 2026.06.16 | 5 |
| 12,414 | JLPT N4·N5 개념완성 [정하민 선생님]새학기 1학년 일본어 패키지 환급반 23번째 공부 기록-JLPT N4·N5 개념완성- 셋째주 (0)N | 121기 고동* | ★★★★★ | 2026.06.16 | 5 |
| 12,413 | 테마별로 배우는 기초 일본어 청취 [강은서 선생님][시원스쿨 일본어] 2학년 일본어 환급반 9번째 공부 기록 (0)N | 106기 강성* | ★★★★★ | 2026.06.15 | 6 |
| 12,412 | 일본어 왕초보탈출 1탄 [정하민 선생님][시원스쿨 일본어] 1학년 일본어 환급반 3번째 공부-LV1마무리 (0)N | 125기 김형* | ★★★★★ | 2026.06.15 | 5 |
| 12,411 | 일본어 왕초보탈출 2탄 [정하민 선생님][시원스쿨 일본어] 1학년 일본어 환급반 7번째 공부 기록 (0)N | 124기 이유* | ★★★★★ | 2026.06.15 | 7 |
| 12,410 | 일본어 왕초보탈출 2탄 [정하민 선생님][시원스쿨 일본어] 1학년 일본어 환급반 22번째 공부 기록 (0)N | 120기 부연* | ★★★★★ | 2026.06.15 | 7 |
| 12,409 | 일본어 왕초보탈출 1탄 [정하민 선생님][시원스쿨 일본어] 1학년 일본어 환급반 4번째 공부기록 ㅡ 공부한지 4주 지났으니 가보자 (0)N | 윤현* | ★★★★★ | 2026.06.15 | 15 |
| 12,408 | GO! 독학 일본어 상황 표현 222 [후지이 선생님][시원스쿨 일본어] 1학년 일본어 환급반 18번째 공부 기록 (수강후기) (0)N | 121기 오진* | ★★★★★ | 2026.06.14 | 17 |
| 12,407 | 일본어 왕초보탈출 1탄 [정하민 선생님][시원스쿨 일본어] 1학년 일본어 환급반 5번째 공부 기록 (0)N | 임수* | ★★★★★ | 2026.06.14 |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