た형
うつる-った
ぬむぶ-んだ
す-した
く、ぐ-いた、いだ
https://m.blog.naver.com/iceice1985/223582504737
시원스쿨 ( 2024.09.13 )
안녕하세요, 회원님.
시원스쿨 일본어입니다.
NEW 일본어 왕초보 탈출 2탄 강의에 만족해주시고,
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번 한주도 넘 수고 많으셨습니다 : )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시고 앞으로도 저희 시원스쿨과 함께 즐겁게 공부해보아요 ㅎㅎ
공부하시면서 어려운 점,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시원스쿨 일본어 공부 질문 게시판에 언제든지 물어봐 주세요^^
항상 친절하게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원님의 일본어 공부를 뜨겁게 응원하는 열혈 서포터,
시원스쿨 일본어 드림.
| NO | 제목 | 작성자 | 강의만족도 | 작성일 | 조회수 |
|---|---|---|---|---|---|
| 12,396 | GO! 독학 일본어 첫걸음 [최유리 선생님][시원스쿨 일본어]1학년 일본어 환급반 21번째 공부 기록! (0)N | 김해* | ★★★★★ | 2026.06.14 | 6 |
| 12,395 | 일본어 왕초보탈출 1탄 [정하민 선생님][시원스쿨 일본어] 1학년 일본어 환급반 5번째 공부 기록♥ (0)N | 125기 최예* | ★★★★★ | 2026.06.14 | 7 |
| 12,394 | 일본어 왕초보탈출 1탄 [정하민 선생님][시원스쿨 일본어] 1학년 일본어 환급반 1번째 공부 기록 (0)N | 126기 김현* | ★★★★★ | 2026.06.14 | 4 |
| 12,393 | 일본어 왕초보탈출 2탄 [정하민 선생님][시원스쿨 일본어] 1학년 일본어 환급반 25번째 공부 기록 - ~하지 않아도 됩니다 (0)N | 120기 김동* | ★★★★★ | 2026.06.14 | 2 |
| 12,392 | 일본어 왕초보탈출 2탄 [정하민 선생님][시원스쿨 일본어] 1학년 일본어 환급반 8번째 공부 기록 (0)N | 124기 이현* | ★★★★★ | 2026.06.14 | 5 |
| 12,391 | GO! 독학 일본어 첫걸음 [최유리 선생님][시원스쿨 일본어] 1학년 일본어 환급반 19번째 공부기록 (0)N | 황다* | ★★★★★ | 2026.06.14 | 3 |
| 12,390 | 일본어 왕초보탈출 2탄 [정하민 선생님][시원스쿨 일본어] 1학년 일본어 환급반 6번째 공부기록 : 형용사의 부사형 / 동사 기본형 활용 (0)N | 125기 이고* | ★★★★★ | 2026.06.14 | 12 |
| 12,389 | 일본어 왕초보탈출 3탄 [정하민 선생님][시원스쿨 일본어] 1학년 일본어 환급반 8번째 공부 기록 (0)N | 허소* | ★★★★★ | 2026.06.14 | 4 |
| 12,388 | 일본어 왕초보탈출 1탄 [정하민 선생님]1학년 일본어 환급반 2번째 공부 기록 (0)N | 서* | ★★★★★ | 2026.06.14 | 3 |
| 12,387 | GO! 독학 일본어 첫걸음 [최유리 선생님][시원스쿨 일본어] 1학년 일본어 환급반 18번째 공부 기록 (0)N | 122기 박상* | ★★★★★ | 2026.06.14 |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