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는 컨디션 이슈로 수업을 하나밖에 듣지 못해 죄책감이 컸습니다..ㅜ
다음 주는 더 분발해서 진도도 빼고 수업도 더 열심히 들어야 겠다고 다짐해 봅니다.
비록 한 강의 밖에 듣지 못했지만 역시나 알찬 수업 내용, 확실히 머릿 속에 새기고 갑니다,, 총총,,,
https://blog.naver.com/sseungyo_/223576473220
시원스쿨 ( 2024.09.09 )
안녕하세요, 회원님.
시원스쿨 일본어입니다.
독학 일본어 첫걸음 강의에 만족해주시고,
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1번째 공부기록!! 꾸준히 학습하신 회원님의 열정 멋지십니다 ㅎㅎ
앞으로도 저희 시원스쿨과 함께 지금처럼 꾸준히 그리고 즐겁게 공부해보아요 ㅎㅎ
가을을 바라보고 있는 요즘 환절히 건강 유의하시고 좋은하루 보내세요 : )
공부하시면서 어려운 점,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시원스쿨 일본어 공부 질문 게시판에 언제든지 물어봐 주세요^^
항상 친절하게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원님의 일본어 공부를 뜨겁게 응원하는 열혈 서포터,
시원스쿨 일본어 드림.
| NO | 제목 | 작성자 | 강의만족도 | 작성일 | 조회수 |
|---|---|---|---|---|---|
| 12,386 | GO! 독학 일본어 상황 표현 222 [후지이 선생님][시원스쿨 일본어] 일본어 1학년 환급반 48번째 수업기록 (0)N | 고정* | ★★★★★ | 2026.06.14 | 4 |
| 12,385 | 일본어 왕초보탈출 3탄 [정하민 선생님][시원스쿨 일본어] 1학년 일본어 환급반 15번째 공부 기록 (0)N | 123기 최우* | ★★★★★ | 2026.06.14 | 6 |
| 12,384 | 일본어 왕초보탈출 1탄 [정하민 선생님][시원스쿨 일본어] 1학년 일본어 환급반 2번째 공부 기록 (0)N | 125기 박지* | ★★★★★ | 2026.06.14 | 3 |
| 12,383 | 일본어 왕초보탈출 1탄 [정하민 선생님][시원스쿨 일본어] 1학년 일본어 환급반 2번째 공부 기록 - 오하요 고자이마스 (0)N | 126기 정다* | ★★★★★ | 2026.06.14 | 6 |
| 12,382 | GO! 독학 일본어 첫걸음 [최유리 선생님][시원스쿨 일본어] 1학년 일본어 환급반 11번째 공부 기록 (0)N | 123기 오지* | ★★★★★ | 2026.06.14 | 4 |
| 12,381 | GO! 독학 일본어 일상 표현 222 [후지이 선생님][시원스쿨 일본어] 1학년 일본어 환급반 22번째 공부 기록 (0)N | 121기 심동* | ★★★★★ | 2026.06.14 | 3 |
| 12,380 | GO! 독학 일본어 첫걸음 [최유리 선생님][시원스쿨 일본어]1학년 일본어환급반20(にじゅう)번째 공부기록 (0)N | 121기 송형* | ★★★★★ | 2026.06.14 | 6 |
| 12,379 | 일본어 왕초보탈출 2탄 [정하민 선생님][시원스쿨 일본어] 1학년 일본어 환급반 5번째 공부 기록 - 한 달 습관 만들기 (0)N | 125기 이나* | ★★★★★ | 2026.06.14 | 1 |
| 12,378 | GO! 독학 일본어 일상 표현 222 [후지이 선생님][시원스쿨 일본어]1학년 일본어 환급반 20번째 공부기록 (0)N | 121기 김지* | ★★★★★ | 2026.06.14 | 6 |
| 12,377 | 일본어 왕초보탈출 1탄 [정하민 선생님][시원스쿨 일본어] 1학년 일본어 환급반 6번째 공부 기록!! (0)N | 125기 강민* | ★★★★★ | 2026.06.14 | 4 |